이나영 근황 화보, 범접할 수 없는 청순미+시크함…팔색조 매력

입력 2015-02-11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나영 근황 화보, 범접할 수 없는 청순미+시크함…팔색조 매력

우아함의 아이콘 이나영이 청순에서 시크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프랑스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랑카스터’에서 코리아 뮤즈 이나영의 2015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화보 콘셉트는 이나영의 청순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프렌치한 감성을 담아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나영의 여성스러운 모습부터 도시적인 커리어우먼 스타일까지 멋지게 소화하며 랑카스터의 컨템포러리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공개된 화보 속 이나영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뉴트럴톤의 스타일링을 활용하여 세련되면서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그는 페미닌한 스타일에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함을 선보였다. 특히 유니크한 쉐입의 랑카스터 핸드백은 이나영의 세련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에 더해 랑카스터 뮤즈 이나영은 올 봄 유행하는 파스텔 톤의 의상으로 내추럴하면서 여성적인 모습까지 더했다. 여기에 그녀는 부드러운 컬러감의 랑카스터 핸드백을 적절히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랑카스터 관계자는 ”국내 런칭과 동시에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이나영을 뮤즈로 발탁해 세련된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2015 S/S 시즌을 맞아 랑카스터만의 프렌치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랑카스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