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12집 타이틀 ‘표적’ 6인 6색 포토… 강렬한 카리스마

입력 2015-02-16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신화가 컴백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신화가 오는 26일(목)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 발매에 앞서 블랙과 레드의 조화로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6인 6색의 개인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일(수) 정규 12집 앨범의 타이틀 곡 ‘표적’의 곡명과 앨범 트랙리스트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그룹 신화는 오늘(16일) 멤버들의 강렬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이 돋보이는 컴백 포토 개인컷을 최초 공개하며 곧 공개되는 정규 12집 앨범 ‘We’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13일(금) 인터파크를 통해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의 일반 티켓오픈을 진행했던 그룹 신화는 지난 11일(수)에 있었던 팬클럽 선예매에 이어 일반 티켓오픈까지 매진을 기록, 인터파크 콘서트 일간 예매 순위와 주간 예매 순위의 1위를 기록하며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신화가 오는 26일 정규 12집 앨범으로 컴백한다. 그 어느 때 보다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신화의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으니 곧 컴백을 앞둔 신화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컴백 포토를 최초 공개한 그룹 신화는 오는 26일(목)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We’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신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