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서울, 17일 ACL 하노이 전서 ‘차두리 고마워’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2-16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17일 ACL PO 하노이전에서 ‘차두리 고마워’ 이벤트 진행
- ‘차미네이터’ 차두리에게 응원 전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동아닷컴]

“차두리 고마워”

FC서울이 오는 17일 저녁 7시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AFC 챔피언스리그(이하 ACL) 플레이오프 하노이 T&T(베트남)와의 경기에서 차두리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5 호주 아시안컵 대표팀의 맏형이었던 차두리는 지칠 줄 모르는 체력과 폭발적인 드리블로 대한민국의 결승 진출에 큰 역할을 했다. 비록 우승컵은 들어올리지 못했지만 차두리의 플레이에 감동 받은 많은 축구 팬들은 ‘차두리 고마워’란 키워드를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며 실시간 검색어로 등극시켰다.

식을 줄 모르는 차두리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FC서울은 ‘차두리 고마워’ 셀프 카메라 부스를 운영한다. 차두리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는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북측광장에서 진행되며, 팬들은 차두리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셀프로 촬영할 수 있다. 그리고 촬영된 영상은 하프타임에 전광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FC서울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ACL 첫 골의 주인공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득점자를 맞춘 팬들 중 추첨을 통해 2015 시즌 새 원정 유니폼 ‘The S White’를 증정한다.

한변, 이번 시즌 FC서울의 첫 경기이자 차두리에게 팬심 가득 담은 응원을 전할 수 있는 하노이 T&T와의 2015 ACL 플레이오프 경기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