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 출시

입력 2015-02-16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만2세 이상 어린이를 위한 멀티비타민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를 선보였다.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세계적인 어린이 비타민전문제조사 앤릿(Anlit)사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하루 2개로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10가지 비타민을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를 비롯해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비오틴,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다. 인공색소와 인공감미료, 트랜스지방, 글루텐 등은 넣지않았다.

보통 젤리형 제품은 쫄깃함을 위해 동물의 부자재로 만든 젤라틴을 사용하는데, 스폰지밥멀티비타민 구미는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감귤에서 추출한 식물성 펙틴을사용했다. 인공색소 대신 흑당근 농축물을 사용해 연한 주황빛의 색감으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은은한 라즈베리향으로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스폰지밥 멀티비타민 구미’는 고려은단의 직영쇼핑몰인 위드비타민을 비롯해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GS shop, CJ mall, NS mall, 롯데닷컴, 신세계몰 등에서 판매중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