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봄을 품은 수트 패션… 女心 저격 완료!

입력 2015-02-24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현, 봄을 품은 수트 패션… 女心 저격 완료!

배우 김수현의 봄 화보가 한국과 중국 동시에 공개됐다.

남성의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는 전속모델 김수현과 함께 한 2015년 봄 광고를 한국과 중국에 동시 공개한 것.

지오지아는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부터 2014년 SBS ‘별에서 온 그대’까지 김수현의 신드롬을 함께하며 한국은 물론 중국 내 K-FASHON 산업의 선두로도 큰 성공을 이루었다.

특히 매 시즌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김수현의 지오지아 화보는 한국 남성복 특유의 절제된 컬러와 모던한 스타일에 큰 지지를 보내며 기존 컬러와 패턴을 선호하던 중국의 패션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다.

지오지아는 매 시즌 김수현의 실제 스타일 디렉터와 함께해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이번 봄 시즌 광고는 남성들의 실용적인 봄 아이템들과 함께 캐주얼에서 포멀한 데일리룩까지 시크하게 담아냈다.

지오지아 관계자는 “이번 시즌 김수현과 함께 제안하는 트렌드 아이템으로는 항공 점퍼 스타일의 스타디움 점퍼를 추천한다. 남성미 넘치는 스타디움 점퍼는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시한 매력으로 봄 시즌 남성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손꼽을 수 있다. 또한 웨딩시즌을 맞아 준비한 예복 수트 화보는 포멀하고 격식 있는 자리는 물론 데일리 비즈니스룩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며 스타일 팁을 전했다.

지오지아가 제안하는 김수현의 스타일 화보와, 스케치 영상 및 인터뷰는 브랜드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봄 상품은 현재 전국 지오지아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지오지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