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편단심민들레 OST 브이원(V.ONE) ‘내 맘은 어쩌죠’ 발표

입력 2015-02-24 11: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일극 ‘일편단심민들레’의 마지막 OST이자 브이원(v.one) 강현수가 부른 '내맘은 어쩌죠'가 24일 발매된다.

브이원 강현수는 ‘그런가봐요’, ‘면도’ 등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로, tvN 미친사랑 OST ‘보낸다’ , KBS ‘고양이는 있다’ OST ‘그 사랑을 외치다’ 등 다양한 OST를 발표하며 팬층을 구축했다.

이번 ‘내 맘은 어쩌죠’ 제작 당시에는 ‘일편단심 민들레’ 마지막 주자로 재녹음을 하는 등 애정을 가지고 가창에 참여 했다.

아련한 피아노연주를 바탕으로 담백하게 부르는 창법과 후렴구가 인상적인 ‘내 맘은 어쩌죠’는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 없는 한 남자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들려준다.

화려한 스트링 라인은 슬픔을 달래듯 보컬을 감싸며 한번 들으면 기억할 수 있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인다.

제작사 더하기미디어의 이성권 대표는 “더하기미디어의 전속 작곡가인 김경범과 브이원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음원이다”며 “한순간의 히트가 아닌 오랫동안 감성을 울리는 발라드곡이 될것 이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내맘을 어쩌죠’는 2013과 2014년 2년 연속 OST 최다 발표 작곡가로 이름을 올린 김경범(예명: 알고보니혼수상태야)이 작곡. 작사. 편곡을 맡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