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1년 8개월 만의 강렬한 컴백

입력 2015-02-27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JYJ 김준수의 신곡 ‘꽃’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27일 오전 12시 JYJ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준수의 솔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 곡 ‘꽃’ 티저가 공개됐다.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1년 8개월 만에 컴백하는 김준수의 새 앨범에 대한 강렬한 느낌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은 신전으로 추정되는 공간에서의 김준수를 비롯하여 사자상, 어린아이의 모습, 다양한 소품들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가 담겨있다. 마지막 부분에 ‘내 손을 잡아줘’라고 외치는 김준수의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특히 영상을 통해 김준수는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김준수의 이번 앨범은 타블로를 비롯하여 나얼, 도끼, 정선아, 양동근 등 화려한 앨범 라인업과 재킷 이미지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돼 앨범 발매 이후 예정되어 있는 ‘2015 시아 세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XIA 3RD ASIA TOUR CONCERT)’를 기다리는 전 세계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꽃’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3월 3일 자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김준수 신곡 꽃 티저 공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