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 대한항공과 공동 이벤트

입력 2015-02-27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와이 관광청은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3월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대한항공 타고 하와이 구석구석 알아보기’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하와이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경품 응모는 하와이 항공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항공권 구매 이벤트에는 보너스 항공권도 포함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는 하와이 아일랜드 (별칭: 빅아일랜드)에 위치한 하푸나 비치 프린스 호텔 2박 숙박권과 오아후의 알라모아나 호텔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10명에게는 하와이 쇼핑센터 알라모아나 센터에서 사용 가능한 30달러 기프트 카드를, 30명에게는 더 아울렛 오브 마우이에서 제공하는 마우이 커피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대한항공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하와이 퀴즈 이벤트도 펼쳐진다. 하와이 지역에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약 200여명의 당첨자에게 제주도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 대한항공 승무원 테디베어 세트, 여행서적,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http://kr.korea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