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진행

입력 2015-02-27 1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고객이 직접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투표를 통해 2015년 하반기 이달의 맛 (FOM; Flavor of the Month)에 선정될 수 있는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를 27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2015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배스킨라빈스를 즐겨 찾는 고객들의 아이디어가 담긴 아이스크림을 제품으로 개발하여 보다 새롭고 개성 넘치는 맛을 선보이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맛 선택(2종) ▲리본 선택(1종) ▲토핑 선택(2종) 등 총 세 가지 단계를 거쳐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내가 원하는 맛을 상상하며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고, 나만의 독창적인 이름까지 지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PC, 모바일)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www.baskinrobbins.co.kr) 최종 당선작 발표는 4월 6일. (단, 콘테스트 당선작의 지적재산권은 주최측인 비알코리아㈜에 귀속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