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선곡에 “평소 즐겨 듣는 장르는 록이다” 밝혀

입력 2015-02-28 2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나는 가수다3’ 방송 캡처

‘나는 가수다3’ 박정현, ‘Thank you’ 선곡에 “평소 즐겨 듣는 장르는 록이다” 밝혀

‘박정현 Thank you’

‘나는 가수다3’ 박정현이 넬의 ‘Thank you’를 열창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나는 가수다3’는 가수 박정현, 양파, 하동균, 소찬휘, 그룹 스윗소로우, 휘성, 몽니의 2라운드 2차 경연이 그려졌다.

이날 ‘나는 가수다3’의 박정현은 밴드 넬의 ‘Thank you’를 선곡했다.

그는 “워낙 발라드, 알앤비를 부른다는 이미지가 있지만 평소 즐겨 듣는 장르는 록이다”며 ‘Thank you’ 선곡 이유를 밝혔다.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시작한 박정현의 ‘Thank you’는 그의 파워풀한 보컬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Thank you’의 원곡자 넬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박정현은 청중평가단을 압도했다.

무대에 선 박정현은 검은색 주얼리가 촘촘하게 박혀 있는 스탠드 마이크는 조명과 함께해 더 빛나 보였다.

이날 ‘Thank you’로 1위를 차지한 박정현은 “1위 너무 감사하다. 정말 의미 있는 노래를 의미 있는 무대로 1위까지 받으니까 감동받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