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亞투어 앞두고 연습실 사진 공개

입력 2015-03-01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JYJ의 김준수.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가 새 음반 발매를 기념하는 아시아 투어 공연을 앞두고 안무연습실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일 JYJ의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3일부터 시작되는 김준수의 아시아 투어 안무 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대체 불가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김준수의 새 안무를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준수는 자연스러운 옷차림을 한 채 연습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그 어느 때보다 멋진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면서 “김준수가 새 음반 타이틀곡 ‘꽃’을 작업하면서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냈다. 이번 타이틀 곡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수의 새 앨범 ‘플라워’는 3일 발표된다. 김준수는 이날 오후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시아 서드 아시아투어 콘서트 인 오사카’를 벌인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