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여고생 김소현, 캠퍼스 여신으로 등극… 청순+화사

입력 2015-03-04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7세 여고생 김소현, 캠퍼스 여신으로 등극… 청순+화사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닌 열일곱 소녀 배우 김소현이 캠퍼스지 쎄씨캠퍼스(CeCi CAMPUS) 3월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김소현은 새 봄, 새 학기를 맞아 상큼 발랄한 여대생으로 변신해 여신 미모를 뽐냈다. 커버 화보 속 김소현은 연 분홍빛 원피스와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삼성 노트북9 Lite로 새 학기에 대한 설레임을 표현했다.

풋풋한 김소현의 화보와 함께 이번 쎄씨캠퍼스 3월호에는 새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을 위한 알찬 정보가 가득 차있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하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더 똑똑하고 러블리하게 채워줄 스마트한 신상 아이템 정보는 물론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생각날 민트 컬러 패션 아이템과 새 시즌을 위한 뉴 패션 트렌드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입생들이 꼭 알아야 할 대학 관련 정보도 함께 담겨있다. 우정도 사랑도 쟁취할 수 있는 ‘썸타는 캠퍼스 인간관계학’과 3월 개강 파티와 신입생 환영회를 화려하게 장식해 줄 대학가 이색 안주 Best 9, 새학기 캠퍼스 라이프에 재미를 더해줄 도서, 뮤지컬, 영화 등 3월의 컬처 소식,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훈남 셰프의 레스토랑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쎄씨 캠퍼스는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쎄씨 캠퍼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쎄씨캠퍼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