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세빛섬 촬영분 공개…수현 모습은 어디에?"

입력 2015-03-05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세빛섬 촬영분 공개…수현 모습은 어디에?"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지난해 국내 도심 촬영으로 화제를 낳은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마블 스튜디오가 5일 공개한 어벤져스2 2차 예고편에는 한국 시내 곳곳의 배경이 담긴 익숙한 풍경이 등장했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은 지난해 10월 공개된 1차 예고편과는 다른 모습으로 주요 캐릭터인 퀵실버(애런 존슨 분),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분)가 추가된 버전이다.

‘어벤져스2’는 개봉 당시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및 역대 흥행 영화 3위를 기록했던 ‘어벤져스’의 속편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특히 지난해 4월 주연 배우 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한 ‘어벤져스2’ 스태프들은 한국을 찾아 약 보름간 서울 마포대교, 강남대로, 한강 세빛섬, 상암 DMC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는 상암동 MBC 신사옥을 전투기가 통과하고 월드컵 북로를 바탕으로 전투가 벌어지며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세빛섬을 바라보는 등 이전에 공개된 예고편보다 한국의 모습이 더욱 많이 등장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로 한껏 관심이 달아오른 영화는 오는 4월 말 국내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사진=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