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짠해잔’ 프로모션 화제…“피에스타 보러 오세요”

입력 2015-03-05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차오루, 린지, 혜미, 예지)가 일명 ‘짠해잔’으로 이색 홍보에 나섰다.

피에스타 리더 재이는 4일 밤 자신의 개인 트위터를 통해 멤버들과 단체로 소주잔을 기울이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피에스타 멤버들이 한 잔씩 ‘짠해’라고 적힌 소주잔을 들고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짠’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어 재이는 “저희 노래가 술잔을 짠해가 아닌 건 아시죠? 나를 두고 떠난 네가 정말 짠하다 짠해!! 할 때 그 짠해입니당”라고 재치있게 타이틀곡을 소개하며 “‘짠해’ 소주잔 갖고 싶으신 분들은 피에스타 보러 오세요”라고 팬들을 향한 깜짝 이벤트도 언급했다.

피에스타의 소주잔 홍보는 지난달 28일 개그맨 최군이 BJ를 맡고 있는 최군TV에 피에스타 멤버들이 출연하면서 시작됐다. 이 날 방송은 밤 늦게까지 ‘걸그룹 '피에스타'와 함께하는 술먹방’이란 콘셉트로 BJ 최군과 피에스타 멤버들이 실제 음주를 하며 진행됐고 이 때 ‘짠해’라고 적힌 소주잔이 우연찮게 공개됐다.

소속사에서는 재미로 만들었던 ‘짠해잔’을 대량 제작 주문, 팬들에게도 깜짝 이벤트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소속사 콜라보따리 관계자는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직접 와준 팬 분들을 비롯해 컴백 전 진행했던 프리뷰 쇼케이스 당시 많은 팬들이 피에스타 직캠 영상을 찍어 보내주셨는 데 그 분들께도 럭키백의 구성품으로 짠해잔을 넣어드릴 생각이다. 피에스타의 컴백을 응원하며 힘이 돼 준 팬들을 향한 작은 정성으로 생각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피에스타는 4일 정오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6곡이 수록된 첫 번째 미니앨범 ‘BLACK LABEL(블랙 라벨)’의 음원과 타이틀곡 ‘짠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8개월여만에 전격 컴백을 알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