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미니앨범 ‘하와’ 수록곡 6곡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5-03-05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 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미니앨범 ‘하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하와’에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애플(Apple)'을 비롯해, ‘프리 윌(Free Will)’, ‘더 퍼스트 템테이션(The First Temptation)’, ‘두 여자’, ‘길티(Guilty)’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솔로 활동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을 확정한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을 통해 현대적 시점에서 재해석한 ‘하와’의 이야기를 강도 있게 전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로스트'는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 콤비가 맡은 곡으로, ‘피어나’, ‘Fxxk U’, ‘진실 혹은 대담’, ‘배드 템퍼(Bad Temper)’ 등을 통해 가인과 최상의 결과를 거둬 온 이민수-김이나 콤비는 또 한 번 가인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으로 인기 견인에 나설 전망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애플(Apple)’은 가요계 만능 재주꾼 박재범의 참여로 완성됐다. 박재범은 ‘애플’의 랩 피처링 뿐 아니라 김이나와 함께 공동 작사를 맡아 지원 사격했다.

이밖에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고, 이민수 작곡가-김이나 작사가 콤비를 비롯해 정석원, 박근태, G.고릴라, east4A, 휘성, KZ 등이 함께 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도끼와 매드클라운 등 래퍼들이 대거 참석해 색다른 음악색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가인의 '하와'는 12일 자정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