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이하늬, 믿고 따라는 만원의 뷰티법 화제… 대박!

입력 2015-03-05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겟잇뷰티’ 이하늬, 믿고 따라는 만원의 뷰티법 화제… 대박!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MC 이하늬가 단돈 만원으로 예뻐지는 방법을 공개. 지난 번 화제를 모은 슈렉주스를 만드는 헬스 레시피에 이은 알뜰살뜰한 뷰티 레시피로 시청자들에게 유익함을 선사했다.

4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5’의 ’만원의 뷰티 행복’을 주제로 한 방송에서 이하늬는 주어진 만원에 딱 맞춰 마트에서 구매한 재료들로 직접 제조한 바나나 레몬팩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보습은 물론 화이트닝 기능까지 갖춘 이하늬표 천연 수분 팩을 소개, 베러걸스들은 물론 MC들까지 뷰티 멘토로서의 이하늬의 알뜰살뜰함과 유익한 정보에 감탄했다.

이하늬는 회가 거듭할수록 MC로서 더욱 자연스러운 진행을 선보이며 MC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용해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 더욱 알찬 방송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베러걸스의 뷰티 고민까지 들어주며 깊은 공감을 하는 모습으로 뷰티 플래너의 면모를 십분 발휘했다. 이에 이하늬만의 각종 뷰티 비법들까지 더해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흥미롭고 유익한 뷰티 방송을 만들어냈다.

한편 이하늬를 비롯한 네 MC들의 다양하고 유익한 뷰티 비법들로 가득 찬 ‘겟잇뷰티 2015’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온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