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2 멤버들, 부사관학교 졸업…눈물의 수료식

입력 2015-03-06 1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여군2 멤버들, 부사관학교 졸업…눈물의 수료식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멤버들이 드디어 부사관학교를 졸업한다.

8일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는 8명의 여군 멤버들이 극한의 훈련 속 여자에서 군인이 되어가는 마지막 과정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멤버들은 지옥의 혹한기 유격훈련의 꽃인 산악 훈련을 위해 산꼭대기 절벽에 위치한 ‘외줄다리’ 교장으로 이동했다. 20m 높이에 위치한 외줄에 의지해 이동해야하는 고강도 외줄건너기 훈련을 받게 된 멤버들은 아찔한 절벽을 보며 대 혼란에 빠졌다.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지.아이 엠버’는 도하 중 줄을 놓치는 긴박한 상황에 처했고, 두려움에 한국말까지 잊어 교관과 멤버들의 외침에도 한동안 위태롭게 줄에 매달려 있었다고 한다. 또한 우등생 이지애도 밀려드는 공포감을 이기지 못하고 3초 만에 전복돼 눈물의 등반을 하기도 했다.

우여곡절 끝에 모든 훈련을 마친 멤버들은 마침내 수료식위해 정복으로 갈아입었다. 그 모습을 본 일반 부사관 후보생들은 “여신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을 정도로 그동안 군대에서 보지 못한 꽃미모를 발산했다.

특히 평소 바지만을 고수했던 엠버는 치마와 구두를 신고 ‘천상 여자’로 변신, 수줍어하면서도 복도를 무대삼아 모델 부럽지 않은 환상의 워킹을 선보였다.

마지막 경례를 외치며 눈물의 수료식을 마친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는 8일 저녁 6시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