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편 전격 출연… 멤버들 사기 증진!

입력 2015-03-10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XID,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편 전격 출연… 멤버들 사기 증진!

‘예체능’ 족구팀에 차트 역주행의 신화 EXID가 전격 출동한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걸그룹 EXID가 예체능팀과 족구 대결을 펼친 ‘삼마부대’에 방문한다. 이어 예체능 멤버들과 육군 장병들을 위해 남심을 뒤흔드는 ‘위아래’ 무대를 펼친다.

이 중 EXID를 보기 위해 예체능 족구팀은 멤버들끼리 때아닌 육탄전을 벌이는 진풍경을 연출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군통령 EXID는 힘든 훈련에 지친 육군장병들에게 화끈한 ‘위아래 댄스’를 선보여 군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킨다.

반면에 예체능팀은 6mm 카메라 앞에 옹기종기 모여 EXID를 한뼘이라도 더 보기 위한 혈투를 벌여 웃음을 선사한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은 의도치 않게 외모 몰아주기를 실현했다. 차태현은 장난스럽게 강호동의 얼굴을 꺽으면서 EXID를 보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또 강호동 또한 지지 않겠다는 듯 차태현과 번갈아가며 어깨 누르기와 발깍지 그리고 얼굴 밀치기를 연달아 선보이며 얼굴 굴욕을 보여준다. 아울러 중간에 서있던 바로의 외모를 돋보이게 만들어 웃음을 유발한다. 얼굴 굴욕에도 멤버들은 만족 할 수 없다는 듯 정확하게 보기 위해 얼굴을 서로 끼워 맞추며 ‘예체능 얼굴 테트리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냈다는 후문이다.

EXID가 전격 출연한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 대결은 10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