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너 사용법 가사에 “그러니까 잔거죠?” 돌직구 초토화

입력 2015-03-12 0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가수 이현우가 에디킴 ‘너 사용법’ 가사에 대해 직접적인 질문을 던졌다.

MBC ‘라디오스타’에서 MC 김구라는 에디킴의 ‘너 사용법’이라는 곡을 ‘내 몸 사용 설명서’라고 말해 에디킴을 당황케 했다.

이에 에디킴은 “‘너 사용법’은 굉장히 로맨틱한 노래”라고 해명했지만, 윤종신은 “이 노래에도 다음날 아침에 대한 얘기가 나온다”며 ‘그날 아침에 먼저 일어나서’라고 언급했다.

MC 규현과 에디킴이 문제의 가사와 관련해 모두 제대로 말을 하지 못하고 두루뭉술하게 얘기하자, 이현우는 “그러니까 잔 거죠?”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규현은 “저 말을 내가 못 해가지고”라며 놀랐다.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출연에 “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돌직구” “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직접적이다” “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재미있다” “라디오스타 이현우 에디킴, 웃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는 게스트로 이창훈, 이현우, 현우, 에디킴이 출연해 ‘밍밍남-간을 맞춰드립니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