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단신] 금호타이어, 신제품 출시 이벤트 外

입력 2015-03-18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금호타이어, 신제품 출시 이벤트


금호타이어는 4월11일까지 금호타이어 유통점인 타이어프로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 및 전국 일반 대리점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의 최고급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페이스리프트 신제품 및 엑스타 4X II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SUV 타이어인 크루젠 프리미엄도 행사제품에 해당된다. 해당 기간 내 승용차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면 헤지스 고급 긴팔 티셔츠를, 2개 구매시에는 라푸마 고급 다용도 방석을 증정한다.

또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라푸마 고급 아웃도어 방풍조끼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산채전문 음식점 ‘산채가’ 체인점 모집


한아름식품의 산채전문 음식점 ‘산채가’가 체인점 모집을 시작한다.

‘착한밥상’, ‘자연밥상’, ‘건강한 밥상’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산채가의 주 메뉴는 산채비빔밥(곤드레, 더덕, 시래기)과 산채초밥, 산채도시락이다. 강원도산 순수 국내산 산채만을 사용하며 본사에서 모든 메뉴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해 일정한 맛을 유지한다.

창업비용도 경쟁력이 있다. 고급형 인테리어와 주방집기, 간판 등을 포함한 창업비용은 2000만원(10평)대로 실속 창업이 가능하다. 현재 산채음식은 대표적인 웰빙 음식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이 매우 높으며, 갈수록 대중화되고 있다.

문의 : 산채가 가맹본부 1544-3733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