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고기만 먹다 돼지됐다“…황제 다이어트 실패담 고백

입력 2015-03-20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희가 과거 ‘황제 다이어트’의 실패담을 고백했다.

오는 21일(토) 밤 11시에 방송하는 ‘팔로우 미 5’에는 다이어트 식단을 주제로 MC들의 다양한 다이어트 경험담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평소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고 밝힌 최희는 한때 경험해 본 고기만 섭취하는 ‘황제 다이어트’ 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황제 다이어트의 결과를 궁금해하는 MC들에게 최희는 “오로지 고기만 먹으면 돼지 되는 것”이라는 반전 실패담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방송에는 MC 아이비와 걸그룹 피에스타 재이가 밝히는 다이어트 방법의 성공담과 실패담이 소개될 예정.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부러워할 몸매를 가진 여자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도 낱낱이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살신성인 뷰티 MC 아이비의 또 다른 노출이 예고됐다. 아이비는 집에서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팔뚝 탄력을 위한 셀프 마사지’를 하던 중 거침없이 소매를 걷어 올린 것. 이에 아이비는 생 겨드랑이가 그대로 드러났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과감한 셀프 마사지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리얼 뷰티 쇼 ‘팔로우 미5’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패션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