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신중현 송창식 선배 섰던 그 무대에…감격”

입력 2015-03-26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신중현 송창식 선배 섰던 그 무대에…감격”

김준수가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김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김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가득할 예정. 특히,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는 김준수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을 앞둔 김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김준수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3일 솔로 3집 ‘FLOWER’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김준수가 출연하는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