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임슬옹, 정진운 JYP와 작별… “2AM 활동은 계속할 것”

입력 2015-03-26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2AM 임슬옹, 정진운 JYP와 작별… “2AM 활동은 계속할 것”
‘2AM 임슬옹’

조권, 임슬옹, 이창민, 정진운으로 구성된 남성 보컬그룹 2AM이 사실상 해체될 예정이다.

26일 JYP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월 전속계약이 만료된 임슬옹, 정진운은 소속사를 떠나기로 했고, 리더인 조권은 재계약 후 회사에 남기로 결정했다. 현재 4개월 정도 계약기간이 남아 있는 이창민은 재계약 여부를 추후 논의키로 했다.

이날 싸이더스HQ는 보도자료를 통해 “2AM 임슬옹이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임슬옹의 영입 사실을 공개했다.

정진운은 현재 윤종신이 설립한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논의하고 있다.

JYP 측은 “멤버들이 각자의 길을 가게 됐지만, 모두 언젠가는 2AM으로 다시 뭉칠 것을 기약했다”며 “멤버들 역시 그 부분에 동의했다. 2AM은 앞으로도 계속 함께 앨범을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멤버들의 소속사가 다르고, 연기자와 솔로가수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되면, 이들이 2AM으로 다시 뭉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워 보인다.

한편 2AM은 2008년 7월 데뷔해 ‘이 노래’, ‘죽어도 못 보내’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