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확정…“팬들 있으니 포기하지말고 이 갈자”

입력 2015-03-26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XIA) EBS ‘스페이스공감’ 출연
출처= 동아닷컴DB

김준수 ‘스페이스 공감’ 출연 확정…“팬들 있으니 포기하지말고 이 갈자”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김준수(XIA)가 음악방송 EBS ‘스페이스공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XIA)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는 김준수가 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김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전에 없던 특별한 분위기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준수는 최근 본인의 트위터에 “@bornfreeonekiss 재중유천준수 우리 인생 ing 달자 멋진 가수 멋진 한 남자로서 살기위해 밭갈자 팬들이 있으니 포기하지말고 이 갈자 오늘도 수고했어 재중이형 잘자!!” 라는 짤막한 글을 남겼다. 이는 JYJ의 멤버 김재중과 대화를 주고 받은 것.

김준수는 지난 3일 솔로 3집 ‘플라워’(FLOWER)를 발매했다. 그는 ‘플라워’(FLOWER)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 팬들과 만나고 있다.

김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