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과 열애 조보아, 비키니 입고 만세 포즈…누리꾼들 "그렇게 좋아?"

입력 2015-03-26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주완 조보아 열애

온주완과 열애 조보아, 비키니 입고 만세 포즈…누리꾼들 "그렇게 좋아?"

온주완 조보아 열애

배우 온주완과 조보아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조보아의 과거 비키니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조보아의 사진은 비키니를 입은 조보아가 만세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점프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비키니를 입은 조보아의 모습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26일 온주완은 신예 조보아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연예계 한 관계자는 25일 스포츠동아에 “드라마 촬영 당시 현장 분위기가 아주 좋았고 참여한 대부분의 연기자가 줄곧 서로 친하게 지내왔다”며 “온주완과 조보아 역시 촬영이 끝나고 고민을 털어놓고 관심사를 나누며 가까워졌다”고 설명했다.

보도 후 온주완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두 배우가 연인으로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온주완 소속사는 "tvN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약 한달 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면서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조보아 비키니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