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 대박+자체발광 피부+눈부신 미모+완벽한 8등신 몸매에 시선 ‘확’…아령 들고 허리 숙이며 가슴골 노출

입력 2015-03-29 23: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이연 SNS

‘개그콘서트’ 이연, 대박+자체발광 피부+눈부신 미모+완벽한 8등신 몸매에 시선 ‘확’…아령 들고 허리 숙이며 가슴골 노출

머슬마니아 선수 겸 모델 이연이 ‘개그콘서트’에서 완벽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연은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이하 ‘개그콘서트’)에 깜짝 출연했다.

이날 ‘개그콘서트’에서 두 달간의 다이어트로 지친 김수영은 “더 이상 못 하겠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이승윤은 “이런 분위기로 바꿔봤다”고 말하며 이연을 무대 위로 불렀다.

이연은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타이트한 바지에 배꼽이 드러난 톱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이연의 매끈한 8등신 각선미가 개미허리가 눈길을 모았다.

특히 이연이 아령을 들고 허리를 숙이자 가슴골이 보이며 아찔함을 더했다. 이에 다시 의욕을 찾은 김수영은 “더 뛸 수 있는데 더할게요”라며 각오를 다져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개그콘서트-라스트 헬스보이'에 잠깐 출연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실시간 1위까지. 큰 관심 감사드립니다”며 “캡처해주시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 고맙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또 이연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게재한 비키니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그콘서트’ 이연 등장에 누리꾼들은 “개그콘서트 이연 몸매 시선 올킬”, “개그콘서트 이연 몸매 끝내준다”, “개그콘서트 이연 몸매 대박사건”, “개그콘서트 이연 멋지다”, “개그콘서트 이연 유승옥 보고 있나”, “개그콘서트 이연 새로운 섹시녀 탄생”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방송캡처·이연 SNS..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이연 SNS


개그콘서트 이연. 사진=‘개그콘서트 이연 개그콘서트 이연.’ 방송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