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군통령’ 헬로비너스, 세계군인체육대회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15-03-31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헬로비너스가 ‘글로벌 군통령’으로 나설 예정이다.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27일 헬로비너스가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범도민 성공 다짐 결의대회에 참석해 세계군인체육대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31일 밝혔다.

경북 문경시민회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김관용 경북도지사, 김상기 대회조직위원장, 이한성 국회의원, 문경시민, 군부대 장병 등 10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헬로비너스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육군 군악대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조직위 관계자는 “헬로비너스는 신세대와 특히 국군장병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어 세계군인체육대회를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대사로서 손색이 없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앞서 헬로비너스는 각종 군 행사에서 군가 부르는 걸그룹으로 알려지며 장병들로부터 뜨거운 성원을 받아 ‘군통령 끝판왕’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 헬로비너스는 ‘비너스’, ‘끈적끈적’ 등의 히트곡을 공연, 대회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홍보대사로서의 첫 활동에 돌입했다.

세계군인체육대회는 스포츠를 통한 우정(Friendship through Sports)이라는 구호아래 마지막 남은 분단국가에서 전세계 군인들이 평화와 화합을 위하여 총칼을 내려놓고 하나가 되는 의미있는 행사로 오는 10월 2일부터 열흘간 경북 문경에서 개최된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올해 초 ‘끈적끈적’, ‘위글위글’ 활동을 통해 섹시걸그룹으로서의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이후, 최근 ‘한밤의 TV연예’에 앨리스가 새 식구로 발탁되는 등 현재 각종 예능과 라디오, 광고와 화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판타지오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