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CGV 커플 패키지 출시

입력 2015-03-31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FC서울-CGV상암, 4월 4일 봄날 데이트 패키지
- 하루에 축구, 영화, 스낵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1석 3조 상품

“따뜻한 봄날 데이트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 번에!”

전국의 봄꽃 만개 소식이 전해지는 가운데 FC서울이 CGV상암과 함께 연인들을 위한 봄날 데이트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4월 4일(토)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와의 K리그 클래식 4라운드 홈경기 관람은 물론, 같은 날 CGV상암에서 2D 영화 관람, 그리고CGV 스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통합 상품이다.

총 두 가지 종류로 마련된 이번 패키지 상품은 FC서울 경기 관람 구역에 따라 나뉜다. ‘CGV 팝콘 패키지’는 서측지정석 티켓 2매, CGV영화 티켓 2매와 CGV 쉐이크 콤보(팝콘(L)+시즈닝 7가지 중 택1+음료(M)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5만원(2인 가격)에 판매된다.

그리고 테이블이 설치된 쾌적한 환경에서 FC서울 축구를 관람할 수 있는 ‘CGV 테이블 패키지’는 스페셜존 테이블석 2매, CGV영화 티켓 2매와 푸짐한 CGV 스낵(팝콘(M) 2개+오징어+나쵸+음료(M) 2개)이 제공되며 7만원(2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FC서울과 CGV상암이 준비한 봄날 데이트 패키지는 ‘CGV 팝콘 패키지’ 22커플, ‘CGV 테이블 패키지’ 22커플 등 총 44커플만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며, FC서울 홈페이지에서 서측지정석과 스페셜존 테이블석 중 원하는 좌석 2자리를 선택 후 ‘CGV 패키지’를 선택하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단, 경기 전날인 4월 3일 오후 6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다.

한편 영화는 4월 4일 경기 당일에 CGV상암에서 상영하는 영화만 관람이 가능하며, FC서울 홈 티켓 또는 현장 발권 티켓을 가지고 CGV상암 FC서울 전용 발권 창구에서 예매하면 된다. 영화 시간은 조조부터 심야까지 원하는 시간에 예매 가능하며, 영화 티켓을 발권하면 패키지 권종에 맞는 CGV 스낵 교환권을 제공한다.

연인들의 봄날 데이트를 책임질 FC서울-CGV 커플 패키지 예매에 관한 문의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cseoul)를 통해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