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제왕절개 득남…소속사 “산모·아이 건강”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5-03-31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병헌♥이민정, 제왕절개 득남…소속사 “산모·아이 건강” 공식입장 (전문)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다.

이병헌과 이민정의 소속사는 3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민정 씨는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 씨와 함께 3월 31일 이른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두 사람은 부모로서 책임감을 지니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부디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이민정의 득남 소식을 알렸다.


이민정 득남

<다음은 이민정 득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이병헌, 이민정씨의 소속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두 소속사의 공통 보도자료를 전달 드립니다.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가 득남했습니다.

이민정씨는 지난 금요일 귀국한 이병헌씨와 함께 3월 31일 이른 아침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은 부모로서 책임감을 지니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부디 새 생명에 대한 축복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
사진=‘이병헌 이민정 득남’ 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