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리틀탐험대 활동과학 체험 이벤트’

입력 2015-04-12 17: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 대표 성기학)가 12일, 서울 삼청공원 유아숲 체험장에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하며 노스페이스 키즈라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노스페이스 리틀탐험대 활동과학 체험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의 움직임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제품에 적용한 노스페이스 키즈만의 ‘활동과학 시스템’을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아빠와 자녀 총 30쌍이 참가했다. 참가자에게는 숲 속 활동을 위한 노스페이스 키즈 셔츠, 팬츠, 모자, 신발 등으로 구성된 ‘리틀 탐험대 킷’이 증정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숲 속 활동을 통해 노스페이스 활동 과학 시스템을 체험하면서, 스스로 탐험심과 모험심을 기를 수 있도록 1, 2, 3 단계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운영됐다.

1단계에서는 징검다리 건너기, 외줄로프 오르기 등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의 기능성을 경험해보고, 2단계에서는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숲 탐험 및 퀴즈풀기, 나뭇잎 왕관 만들기 등을 즐기며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보물찾기를 통해 퍼즐을 완성하면 ‘노스페이스 리틀탐험대’ 대원증과 선물을 증정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이 밝고 씩씩하게 성장하는데 숲 활동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스페이스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튼튼하고, 편안하게 자연을 탐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품 개발과 프로그램 마련에 더욱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