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꽃모델 5인방, 日오키나와 여행 인증샷 눈길

입력 2015-04-15 1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스팀 꽃모델 5인방, 日오키나와 여행 인증샷 눈길

‘에스팀’ 꽃모델 5인방 조민호, 김재영, 이철우, 안승준, 김종훈의 오키나와 여행 인증샷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에스팀TV’의 여행기 특집을 위해 오키나와로 떠난 다섯 명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공개돼 미소를 자아냄과 동시에 이들이 펼칠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는 것.

최근 10대, 20대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며 인기몰이 중인 조민호, 김재영, 이철우, 안승준,김종훈은 ‘에스팀TV’의 여행기 특집 중 하나인 ‘오키나와 물개여행’의 녹화를 위해 지난 13일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에스팀TV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 모델들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영상을 제공, 쉽게 접할 수 없는 모델들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그런 가운데 조민호, 김재영, 이철우, 안승준, 김종훈의 오키나와 여행 스틸이 선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다섯 명은 헝클어진 헤어와 편안한 복장을 입고 티없이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데, 그 모습에서 일상에서 벗어난 자유로움이 느껴져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어 주고 있다.

특히 조민호, 김재영, 이철우, 안승준, 김종훈의 꾸미지 않아도 훈훈한 모습이 여심을 흔들리게 만드는 한편, 다섯 명의 친분이 스틸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여름이 오기에 한발 앞서 오키나와로 떠난 조민호, 김재영, 이철우, 안승준, 김종훈은 ‘오키나와 물개여행’이라는 컨셉에 따라 일본의 문화를 체험하고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보는 사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이번 여행기를 통해 조민호, 김재영, 이철우, 안승준, 김종훈의 패셔너블하고 리얼한 일상들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져, 다섯 명의 꽃미남 모델들의 좌충우돌 여행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조민호, 김재영, 이철우, 안승준, 김종훈은 장윤주, 이현이, 한혜진 등이 속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소속의 대표 꽃미남 모델들로 10대, 20대들의 선풍적인 지지를 얻으며 각종 컬렉션과 화보를 통해 대세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섯 명의 좌충우돌 ‘오키나와 물개여행’은 오는 5월 에스팀TV를 통해 접해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스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