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균, 달.콤커피 ‘부루다 콘서트’… 참여방법은?

입력 2015-04-17 22: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김정균(a.k.a. 김거지)이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달.콤커피’와 함께하는 ‘부루다 콘서트’에 참여한다.

‘부루다 콘서트’는 값싸고 다양한 공연을 만들려는 음악 애호가들이 모여 시작한 소셜플랫폼으로 “관객이 부르는 곳에 음악을 채운다.”는 주문형 콘서트를 표방하고 있다.

김정균은 콘서트 무대가 세팅 된 커피 전문점 달.콤커피에서 부루다 콘서트를 펼친다. 특이한 점은 콘서트를 펼칠 달.콤커피 지점이 관객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된다는 것.

김정균의 공연을 보고 싶은 관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장소의 달.콤커피 지점에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두 곳의 달.콤커피 지점에서 김정균의 “부루다 인 베란다” 콘서트가 5월 30일, 31일 펼쳐지게 된다. 관객이 직접 가수의 공연 장소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이채롭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부루다 인 베란다 네이버 밴드(http://goo.gl/7Gz1ET)에 접속한 후 “김정균의 부루다 콘서트”가 열릴 전국 달.콤커피 지점에 투표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4월 19일(일) 자정까지다.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http://www.dalkom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달.콤커피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김정균은 5월 14일, 15일 2015 어쿠스틱 트레인과 5월 23일 그린플러그드2015 등 다양한 공연에 참여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산타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