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풀타임 출전 레버쿠젠, 하노버 제치고 7연승 질주

입력 2015-04-19 12: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흥민 풀타임’ 레버쿠젠 . ⓒGettyimages멀티비츠

손흥민 풀타임 출전 레버쿠젠, 하노버 제치고 7연승 질주

손흥민(23)이 풀타임을 소화한 가운데 레버쿠젠이 승리해 7연승을 달성했다.

레버쿠젠은 18일(한국시간) 독일 레버쿠젠의 바이아레나에서 열린 하노버와의 2014-15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29라운드 홈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다.

레버쿠젠은 15승 9무 5패로 승점 54점을 기록 뭔헨글라드바흐를 제치고 3위로 올라섰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 선발 출장해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으나 골을 터트리지는 못했다. 현재까지 11골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본인의 한 시즌 최다 골 타이기록 달성을 다음 경기로 미루게 됐다.

레번쿠젠은 전번 프리킥과 코너킥 등 세트피스 기회를 많이 잡으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전반 20분 코너킥에서 외메르 토프락이 헤딩 골을 넣으면서 선제골을 기록했다.

손흥민도 날카로운 중거리 슈팅으로 상대 골문을 노렸다. 전반 34분 역습상황에서 손흥민은 중앙에서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지만 상대 골키퍼의 선망으로 막혔다.

레버쿠젠은 전반 40분 추가골을 터트렸다. 키슬링이 뛰어 들어가던 율리안 브란트에게 정확한 패스를 연결했고 브란트는 패널티박스 왼쪽에서 왼발 슈팅으로 골을 성공시켰다.

후반 4분 레버쿠젠은 3번째 골을 터트렸다. 키슬링의 헤딩 슛이 골대를 맞고 튀어나온 것을 키리아코스 파파도풀로스가 골대 안으로 밀어넣었다. 후반 25분 키슬링의 쐐기골로 레버쿠젠은 완승을 거뒀다.

‘손흥민 풀타임’ 레버쿠젠 ‘손흥민 풀타임’ 레버쿠젠 ‘손흥민 풀타임’ 레버쿠젠 ‘손흥민 풀타임’ 레버쿠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