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피부 전문가의 트러블 없는 피부관리 노하우] 문신제거, 통증 최소화한 ‘피코슈어레이저’로

입력 2015-04-21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양산강남의원 박진익 원장

최근 외모에 대한 높은 관심과 더불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몸에 직접적으로 그림 혹은 문구를 새겨 넣는 ‘문신’이다. 문신은 이제 패션소품의 하나로 여겨지면서 넓은 층을 대상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그러나 문신제거를 원하는 사람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기존에 새겼던 문신이 지겹거나 면접이나 결혼 등의 상황을 앞두고 문신을 제거할 필요성을 느끼기 때문이다. 하지만 확실히 제거되지 않고 시간 또한 오래 걸리며 극심한 통증이 동반될 것이라는 이유로 문신제거 자체를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적지 않다.


● 통증과 소요시간을 줄인 문신제거방법 ‘피코슈어레이저’

실제로 문신제거를 위해 극심한 통증과 오랜 시간이 필요할까? 일부 문신제거 방법은 여전히 오랜 소요시간과 통증을 동반한다. 하지만 최근 발전한 의료기술에 따라서 시술방법만 잘 선택한다면 문신제거에 통증을 줄이고 간단하게 문신을 제거할 수 있다.

대표적인 문신제거의 방법으로 피코슈어레이저가 꼽힌다. 경남 양산시 양산강남의원에서 시행 중인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까지 주로 사용되던 나노세컨드 방식의 레이저장비보다 100배 빠른 레이저 조사속도를 특징으로 갖는다. 이에 따라서 강력하고 빠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 빠르고 강한 에너지 조사는 다양한 장점이 있다. 일반적으로 10회 이상 시술을 받아야 문신제거 효과가 나타나던 것을 약 절반 정도의 시술만으로도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게 한다.

피코슈어레이저는 문신의 잉크 입자만을 선택하여 파괴할 수 있어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부작용의 가능성을 줄여준다.


● 반영구화장제거, 피부과 질환 치료에도 높은 효과

피코슈어레이저의 기능은 단순히 문신제거에서 그치지 않는다. 한 때 여성들 사이에서 붐처럼 일어났던 눈썹이나 아이라인 등 반영구화장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재발성 피부색소질환에 있어서도 효과적이다. 멜라닌 색소로 인한 잡티,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색소 병변을 단 시간 내에 제거할 수 있다.

이제 문신제거가 어렵다는 말은 옛말이다. 문신으로 고민하면서도 시간과 고통 때문에 미루고 있다면 피코슈어레이저를 통해 문신제거를 받아볼 것을 권한다.


양산강남의원 박진익 원장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