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4/23/70881525.4.jpg)
KBS 2TV 새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이 첫 방송 일정 변경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프로듀사’ 측은 23일 오후 동아닷컴에 “‘프로듀사’가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된다. 애초 5월 8일로 알려졌으나 15일로 최종 확정됐다. 갑작스럽게 방송 일정이 변경됐다”고 말했다.
이어 첫 방송 일정 변경 이유에 대해서는 “5월 중 방영을 목표를 편성을 계획했고, 오늘 날짜를 정확히 확정했을 뿐이다. 앞서 공지된 8일은 예정일로 확정은 아니었다”고 설명했다.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별에서 온 그대’ 박지은 작가와 ‘개그콘서트’ 서수민 PD가 의기투합했고, 여기에 연출자로 ‘그들이 사는 세상’, ‘호구의 사랑’ 등을 연출한 표민수 PD가 합류한다.
특히 배우 차태현과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이 캐스팅돼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또 최근에는 ‘어벤져스급’ 카메오 군단이 대거 등장을 예고해 본편에 대한 관심이 높이고 있다.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