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인도’ 종현, 자작곡 ‘인도송’ 최초 공개

입력 2015-04-24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근두근 5인방’을 위해 만든 씨엔블루 종현의 자작곡 ‘인도송’이 최초 공개된다.

24일 KBS 2TV ‘두근두근-인도’에서는 ‘두근두근 5인방’ 슈퍼주니어 규현, 샤이니 민호, 씨엔블루 종현, 인피니트 성규, 엑소 수호의 세 번째 취재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두근두근 인도 멤버 종현이 직접 ‘인도송’을 작곡 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취재를마치고 숙소에서 쉬고 있던 규현, 민호, 종현, 성규,수호. 그 중 종현이 감미로운 선율로 기타를 치며 즉석에서 ‘인도송’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낸다.

그러나 종현의 작곡에 반기를 든 이가 있었다. 그는 바로 ‘규집사’ 규현. ‘SM 프로듀서’에 빙의한 규현은 “전국민이 따라 부를 수 있게 CM송 처럼 만들어야지”라며 디렉션을 내리기 시작하고, 나아가 작사까지 참여하는 열의를 보인다.

규현의 가사는 인도 취재기의 에로사항을 깨알같이 담아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작곡’ 종현, ‘프로듀싱’ 규현, ‘가창’ 민호, 성규, 수호의 ‘인도송’은 과연 어떤 곡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24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3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