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립 컬러만 바꿨을 뿐인데…러블리 동안!

입력 2015-04-24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지민, 립 컬러만 바꿨을 뿐인데…러블리 동안!

패션지 싱글즈 5월호에서 배우 한지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순백의 도화지처럼 맑고 깨끗한 배우 한지민은 프렌치 시크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랑콤의 5가지 ‘샤인 러버’ 립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촉촉한 입술을 강조한 매력적인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하이드 지킬, 나’에서 한지민이 사용했던 핑크 코럴 립스틱이 지금 모든 여성들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됐다. 립 컬러에 특별히 포인트를 주는 이유를 묻자 “최근에 립 메이크업의 매력에 제대로 빠졌다. 립 컬러를 바꾸는 것만으로 섹시하게, 청순하게, 사랑스럽게 등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인 것 같다”라고 답했다.

‘립’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으로 내추럴 핑크 컬러인 랑콤 샤인 러버 314 오! 코랄 컬러 제품을 꼽기도 했다.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하게 생긴 얼굴이라 레드 립 메이크업에 더 욕심이 난다. 개인적으로 잘 소화하고 싶고 도전하고 싶은 건 레드 컬러인 샤인 러버 120 오! 체리 이다”라고 덧붙였다.

촬영장에 들어서 스태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한지민의 민낯은 브라운관에서 반짠반짝 빛나던 피부 그대로 였다는 후문.





한지민의 화보와 뷰티 시크릿은 싱글즈 5월호와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싱글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