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김동완, 고정 멤버 합류… ‘아이돌 화석’ 위엄 공개!

입력 2015-04-24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나 혼자 산다’ 김동완, 고정 멤버 합류… ‘아이돌 화석’ 위엄 공개!

‘김동완 고정 멤버 합류’

신화 김동완이 MBC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23일 김동완의 소속사 씨아이ENT 측에 따르면 김동완이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앞서 김동완은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나 혼자 산다-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서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완은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럭셔리 하우스를 소개했다. 고풍스러운 가구와 각종 악기, 책으로 채워져 있었으며 한 쪽에는 천체망원경까지 구비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김동완이 외출하는 장면에서 김동완의 애마가 공개되면서 시선이 집중됐다. 김동완의 스포츠카를 본 무지개 회원들은 남자들의 로망이라며 열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김동완의 자동차는 ‘포르쉐 911 카레라 4S’로 추정되며 국내 판매가격은 약 1억 5000만원 상당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동완 소속사 측은 “지난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동완의 일상에 관심과 호응을 보내준 많은 분들과 러브콜을 보내준 무지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김동완은 ‘혼자남의 교과서’답게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앞으로 보여줄 것이 무궁무진한 싱글 라이프의 소유자다. 기존 멤버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동완 고정 멤버 합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