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손호준, 메인 호스트… 셰프 레이먼킴, 샘킴, 홍석천 출연

입력 2015-04-24 1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당 매력부터 셀프디스까지 다채로운 웃음 전한다!

배우 손호준이 오는 5월 2일(토) 밤 9시 45분 방송하는 ‘SNL코리아’에 메인 호스트로 출연한다!

24일 SNL 제작진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꾸밈없고 순수한 매력을 보여줬던 배우 손호준이 다음주(5/2, 토)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나와 다채로운 코믹 캐릭터를 소화하며 배우로서의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손호준 본인도 그간 드라마나 예능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의외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다. 요즘 잘 나가는 초특급 호스트가 출연하니만큼 허당 매력부터 셀프디스까지 독하게 망가지는 모습으로 최고의 재미를 전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모은다.

손호준의 솔직하고 편안한 매력과 ‘SNL코리아’ 특유의 유머코드가 만나 어떤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이번주 ‘SNL코리아’는 셰프특집으로 꾸며진다. 요즘 더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셰프 레이먼킴, 샘킴, 홍석천이 출연해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25일(토) 밤 9시 45분 방송.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