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한고은 “주량 맥주 5000cc” 김성수 “인사불성 될 정도”

입력 2015-04-24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3’ 한고은 “주량 맥주 5000cc” 김성수 “인사불성 될 정도”

‘해피투게더3 한고은’

‘해피투게더3’ 한고은이 여성스러운 성격의 소유자임을 밝혔다.

2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환상의 짝꿍’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성수, 한고은, 배그린, 가수 백지영, 강균성, 가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한고은의 짝꿍으로 출연한 배그린은 한고은에 대해 “겉은 화려하고 차가워 보이는데 다르다. 의외로 소탈하고 요리도 굉장히 잘한다”라며 한고은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소개했다.

이에 한고은은 “잡채 갈비찜 등 사람들이 먹는 음식은 다 가능하다”라며, “중식 빼고 다 잘한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 ‘해피투게더3’에서 한고은은 이날 “주량이 어떻게 되느냐”는 MC들의 질문에 “맥주 5000cc는 된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던 김성수는 “언제적 얘기를 하는거냐”며 “완전 인사불성 된다”고 말했고 이에 한고은은 “그게 주량 아니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 한고은은 ‘해피투게더3’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과 몸매 관리 비법 등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