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나이고 싶어’ 24일 자정 발표 ‘첫 자작곡’

입력 2015-04-24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뛰어난 랩 실력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시가 솔로곡을 발표한다.

제시는 금일(24일) 밤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나이고 싶어’를 공개한다.

제시의 싱글 ‘나이고 싶어’는 2년 전 제시가 처음으로 작곡한 곡으로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피아노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스타일의 곡이다.

‘나이고 싶어’는 10년 가까운 시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며 주목 받지 못했던 지난날, 음악이라는 꿈을 위해 버티고 이겨내 온 제시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또한 자켓 이미지에도 나비 모양의 실루엣 속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듯한 제시의 모습을 담아 힘들었던 시기를 이겨내고 밝고 행복한 세상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제시의 마음을 표현했다.

2005년 ‘Get up’으로 데뷔한 제시는 2014년 7월 ‘럭키제이’라는 힙합 그룹으로 새롭게 활동을 펼쳐오다 최근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꾸밈없이 솔직한 모습과 뛰어난 랩실력을 선보이며 ‘센 언니’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제시는 25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언프리티 랩스타’ 콘서트에서 솔로곡 ‘나이고 싶어’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