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자정 지민 엔 제이던은 N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fncent.com/nproject)를 통해 신곡 ‘GOD’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0초 남짓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AOA 지민과 신인 제이던(J.DON, 승협 of N.Flying)이 왕좌를 두고 펼치는 도발적인 랩 게임이 교차적으로 구성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지민은 왕좌의 자리에 앉아 여왕의 자태를 뽐낼 뿐 아니라 크롭 톱과 핫팬츠를 입은 섹시한 모습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고 있다. 왕좌에 도전하는 제이던은 수트는 물론 스트릿 힙합 룩으로 패기 넘치는 거친 남성의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강렬한 힙합 비트를 배경으로 ‘신지민 갓지민 디바’라는 지민 특유의 하이톤 랩과 ‘갓신인 제이던’이라는 짧지만 강렬한 제이던의 보이스가 더해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N 프로젝트’는 아티스트들이 소속과 장르를 불문하고 내∙외부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FNC엔터테인먼트가 시작한 프로젝트다.
한편 지민 엔 제이던(JIMIN N J.DON)은 2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GO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