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틴’ 박진영, “자연스러운 매력이 중요…애쓰지 않아도 특별한 아이 찾는다”

입력 2015-04-29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스틴’ 박진영
/동아닷컴DB

‘식스틴’ 박진영, “자연스러운 매력이 중요…애쓰지 않아도 특별한 아이 찾는다”

‘식스틴’ 박진영

박진영이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에게 원하는 매력과 스타성을 밝혔다.

JYP엔터테인먼트와 Mnet은 29일 서울 영등포구 63스퀘어 파인홀에서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식스틴’의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박진영은 “공개 서바이벌 과정을 통해 새로운 그룹과 새로운 스타들을 조금이라도 대중들에게 알리고 싶은 마음이 있었고, 또 누구를 골라야할 지 모르겠더라. 이게 프로그램의 진짜 목적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JYP에서 원하는 스타성과 매력에 대해 “솔직히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자연스러운 매력을 좋아한다. 음식도 조미료 치는 게 싫고, 여자친구가 화장 진하게 하는 것도 싫었다. 스타를 찾을 때도 특이하려고 애쓰지 않는데 특이한 애,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게 특별한 아이를 찾으려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식스틴’은 5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며, 이후 매주 화요일 같은 시간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식스틴’ 박진영 ‘식스틴’ 박진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