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빅뱅, 곡마다 다른 이색 퍼포먼스 선보여…‘대박’

입력 2015-05-04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SBS 방송 캡처, ‘인기가요’ 빅뱅

‘인기가요’ 빅뱅, 곡마다 다른 이색 퍼포먼스 선보여…‘대박’

‘인기가요’ 빅뱅

‘인기가요’ 빅뱅이 3년 만에 음악방송에 컴백해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빅뱅이 출연해 ‘BAE BAE’와 ‘LOSER’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먼저 진행된 ‘BAE BAE’ 무대에서는 빅뱅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각자 파트에 맞춰 무대에 등장했다. 빅뱅은 마치 뮤비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개성 넘치는 의상과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LOSER’ 무대에서 빅뱅 멤버들은 유리 거울로 꾸며진 세트에서 훌륭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르 선보였다.

이날 빅뱅은 컴백 무대에 앞서 ‘인기가요’ MC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드래곤은 “다음주 ‘인기가요’ 특별 MC를 우리 멤버가 하게 됐다”며 “MC는 대성이가 잘 하는데 승리가 하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가위바위보를 통해 특별 MC를 정했고, 대성이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해 다음주 MC로 낙점됐다.

한편, 빅뱅의 신곡은 각종 음원 차트에서 4일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LOSER(루저)’는 4일 오전 7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올레,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총 8개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인기가요’ 빅뱅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