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이연희 호위무사 공명, 놀라운 꽃비주얼 ‘화사’

입력 2015-05-04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정’ 이연희 호위무사 공명, 놀라운 꽃비주얼 ‘화사’

MBC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김상호)’에서 호의무사 자경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의 첫 촬영 스틸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화정’ 일본 촬영 중 찍힌 현장 사진으로 공명은 긴 머리에 다부진 눈빛을 지닌 자경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공명은 평소 작품을 통해 보여준 여린 이미지를 탈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눈빛으로 남자다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화정’에서 공명이 연기하는 자경은 어린 시절부터 조선인 노예로 지내며 오로지 악만 남은 시니컬한 캐릭터. 하지만 정명공주(이연희)에게만은 마음을 다하는 인물로 정명공주의 가장 가까운 벗이자 후에 호위무사가 되어 극의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명은 일본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서부터 완벽히 자경 역에 빙의 된 모습으로 등장했다. 촬영 전부터 준비한 액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첫 드라마 데뷔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를 펼쳐 현장 스태프들의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정’의 한 관계자는 “공명은 첫 드라마 출연임에도 어색함 없이 현장에 빠르게 적응했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밝은 성격과 싹싹함으로 현장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 호위무사 계보를 이어갈 공명의 연기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판타지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