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 팬카페에 데뷔 인사 ’훈훈한 비주얼’

입력 2015-05-05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두고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5일 하트비는 공식 팬카페에 영상을 게재, 데뷔 무대 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트비 멤버 진욱, 도진, 별하, 찬영은 나란히 서서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하트비는 “힐링 사운드 그룹 하트비입니다. 저희 하트비가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얼굴도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았는데 무려 5개월이나 기다려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첫 번째 미니 앨범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타이틀곡 노래제목 ‘밥 한공기’처럼 팬 분들과 밥 한공기 했으면 좋겠네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발매 전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영상 속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하트비는 부드러운 베이지 톤의 의상을 입고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비주얼과 실력을 고루 갖춘 하트비는 또 하나의 가요계 괴물신인으로 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트비는 오는 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리멤버’(REMEMBER)’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마블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