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원더라이브 영상 공개

입력 2015-05-07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진영과 멜론이 함께한 미니 콘서트 ‘원더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7일 정오에 공개된 ‘원더 라이브’ 공연은 박진영이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한 무대라 더욱더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박진영은 다정한 미소와 말투로 좌중을 압도하며 “20년 동안 공연하면서 가장 작은 규모의 관객들과 무대에서 진행해본다”, “뒤에 잘 보이죠”, “오늘 하루 미쳐봅시다” 라고 말하며 관객들의 눈을 맞추며 호응을 이끌어 갔다.

‘날 떠나지 마’로 오프닝 무대를 연 박진영은 섹시하고 달콤한 목소리와 매력적인 피아노 반주로 ‘허니’, ‘너뿐이야’ 3곡을 연달아 부르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어 박진영은 “어머님이 누구니’를 일렉트로닉 소울이 아닌 그냥 소울을 담은 음악을 보여주고 싶었다”, “꼭 한번 무대를 이 친구들과 무대에 서보고 싶었다” 라며 깜짝 게스트로 SBS ‘K팝스타’ 화제의 주인공인 이진아-지존(장미지, 존추)을 소개했다.

이진아-지존은 “박진영 심사위원과 함께해서 너무나 영광이다” 라고 말하며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를 감성 가득한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로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박진영과 이진아-지존(장미지, 존추)가 함께 한 '어머님이 누구니' 소울 버전은 13일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