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무대 최초 공개… 기리보이 지원사격

입력 2015-05-07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곡 ‘니가 처음이야’로 솔로 데뷔하는 장현승이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장현승이 오는 8일 솔로 미니음반 ‘마이(My)’의 발매에 앞서 오늘(7일)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선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무대를 통해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와 수록 곡 ‘걔랑 헤어져’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장현승은 오전 해당 프로그램의 사전 녹화를 성공리에 마친 상황이다.

특히 이번 ‘니가 처음이야’ 무대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실력파 대세 랩퍼 ‘기리보이’가 함께 무대에 올라 장현승과의 빛나는 호흡을 펼친다. 솔로 음반 준비 중 장현승 측의 러브콜에 흔쾌히 피처링 지원사격을 결정한 기리보이는 특색 있는 보이스와 랩핑으로 ‘니가 처음이야’에 한층 몰입도를 더하며 완성도를 높인다.

'니가 처음이야' 뮤직비디오 출연은 물론 첫 방송 무대 역시 함께 오르게 된 기리보이는 장현승의 든든한 지원자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완성할 예정. 이처럼 가요계 대표 퍼포머 장현승과 떠오르는 음원 최강자 기리보이의 조화로 이뤄진 세기의 만남이 장현승의 첫 솔로 활동에 어떤 시너지 효과를 더하게 될지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장현승의 솔로 데뷔 타이틀곡 ‘니가 처음이야’는 펑키한 사운드와 현란한 트랩 비트가 귓가를 사로잡는 힙합 댄스넘버 곡. 솔직하고 대담한 가사와 장현승의 매력 보컬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이 곡은 '솔로 아티스트' 장현승의 역량과 자신감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으로 매력을 더한다.

한편 장현승은 오늘 오후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솔로 데뷔에 나서는 데 이어 오는 8일 자정,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솔로 미니음반 ‘마이’의 음원을 동시 공개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