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후배 레드벨벳 응원에 감사인사 “막둥이들 고마워요”

입력 2015-05-07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아가 레드벨벳의 응원에 감사함을 표시했다.

7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아아아아! 이쁜 막둥이 레드벨벳 친구들하고 SM 전직원 여러분들이 저 서프라이즈 해주신다고 아침부터 단체사진때문에 모이셨다고. 정말 감동입니다. 감사해요. 막둥이들 아침부터 준비하느라 힘들었겠다. 고마워요. 응원 감사하구요. 활동도 열심히 할게요. 모두 진짜 진짜 최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레드벨벳을 비롯해 SM엔터테인먼트 전직원들이 보아의 신곡 홍보 현수막 아래 보아를 응원하는 피켓을 들고 나란히 서 응원하는 모습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아 레드벨벳 응원 사진은 레드벨벳과 SM엔터테인먼트 직원들이 함께 했다. SM 측은 “영원한 우리의 No.1! 보아의 컴백을 SMTOWN 가족들이 응원합니다! 'Kiss My Lips' 대박기원!”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보아는 12일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을 발표한다. 보아는 지난 6일 선공개한 ‘후아유’가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한편 보아의 8집은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보아는 오는 15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보아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