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일곱둥이 한밤운동회…달리기 체력 ‘넘버 원’은?

입력 2015-05-08 0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일곱둥이 한밤운동회…달리기 체력 ‘넘버 원’은?

사랑-대한-민국-만세-서언-서준-지온 ‘일곱둥이’의 유쾌한 한밤 운동회가 포착됐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7회에서는 ‘슈퍼맨’ 네 가족의 2박 3일 제주도 여행 세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사랑이가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름 아닌 천진난만한 일곱둥이들의 밤샘 달리기가 펼쳐진 것. 일곱둥이는 추성훈의 지휘 아래 흥에 겨운 듯 땀을 뻘뻘 흘리며 달리기 삼매경에 빠졌다.

특히, 사랑이는 달리기 선두에 나서며 쫓아오는 동생들을 진두지휘했고, 팔로 땅을 짚고 달리기까지 시도하며 ‘무적의 추부녀’ 위엄을 선보였다. 이어 서언은 한껏 신이 나서 연신 ‘우와’ ‘우와’ 소리를 내며 달렸고, 서준은 앙증맞은 두 다리로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형들과 사랑이 누나 뒤를 쫓았다. 삼둥이 또한 스피드를 뽐내며 아이들과 함께 거실을 뺑글뺑글 돌아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추성훈은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해맑게 내달리는 아이들을 향해 “잘한다~ 잘한다~ 아이구 잘 자겠네~”라며 숨겨진 속내를 음흉하게 드러내며 웃음을 터트렸다. 과연, 일곱둥이는 한밤 운동회라는 아빠들의 귀여운 계략에 속아 조용히 꿈나라로 가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77회는 10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